사회적 경제 기업과 벤처기업의 성장을 위한 LG소셜캠퍼스 입주기업 모집
8월 17일(수)까지 LG소셜캠퍼스 누리집을 통해 신청내용 확인

사단법인 피피엘(대표: 김동호)은 LG소셜캠퍼스에서 신규 입주기업을 8월 17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고용노동부, 환경부,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이 후원하는 LG소셜캠퍼스는 LG전자·LG화학이 마련한 통합 지원 플랫폼으로, 사회적 경제 기업, 벤처기업의 성장과 건강한 사회적 경제 생태계 조성을 위한 것이다. 여기에 지속 가능한 더 좋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사회혁신, 자립, 국제 개발협력, 사회적 금융 지원을 하고 있는 사단법인 피피엘이 함께하고 있다.

고려대 자연계캠퍼스 산학관 5층에 마련된 LG소셜캠퍼스는 738평의 규모로 독립 사무공간, 네트워킹 공간, 회의실 및 휴게실로 구성됐다. 입주한 기업은 다양한 분야의 전문 컨설팅과 입주기업 간의 협력을 통한 사업모델 개발 등 혁신적인 성장을 위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모집은 (예비·인증)사회적기업, (사회적)협동조합, 마을기업, 자활기업, 소셜벤처 등의 사회적 경제 기업과 법인사업자를 포함한 연구개발 벤처기업 대상으로 하며 환경 분야 기업을 우대한다. 신청 방법은 LG소셜캠퍼스 누리집에서 신청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뒤 8월 17일(수)까지 전자우편으로 보내면 된다.

한편 LG전자·LG화학은 2011년부터 LG소셜캠퍼스를 운영하며 친환경 가치를 창출하는 사회적 경제 기업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금융, 사무 공간, 컨설팅 등 다양한 지원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